티스토리 뷰

라이프

멀칭의 재료

만달러블로거 2022. 12. 6. 15:37

좋은 멀치 고르기
좋은 멀치 고르기

멀칭이란 식물을 재배할 땅의 겉면을 덮어주는 일입니다. 멀치는 그 땅을 덮어주는 재료를 의미합니다. 왜 우리는 멀치(Mulch)를 해야 하고 좋은 멀치와 나쁜 멀치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좋은 멀치(Mulch)-좋은 토양 덮개

토양을 안정시키고 침식을 방지합니다. 토양이 식물 사용을 위해 수분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적절히 적용할 경우 토양 구조 및 품질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됩니다. 생물학적 활동을 개선하고 유기 물질을 토양에 혼합합니다. 잡초의 성장을 방지합니다. 화학, 화학, 절단, 벌초 등을 대신하는 효과적인 제초제가 될 수 있습니다. 좋은 멀치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무껍질로 된 멀치입니다. 느슨한 상태를 유지하고 결속되지 않습니다. 나무껍질 멀치는 멋진 어두운 색을 가지고 있고 식물들에게 좋은 배경이고 시간이 지나도 바래지 않습니다. 나무껍질 멀치는 토양에 잘 배양되어 토양 구조와 배수를 개선합니다. 그것은 분해하기 위해 질산염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토양 컨디셔너는 보통 나무껍질 멀치를 분류하여 남은 3/8인치와 더 작은 조각입니다. 혼합물을 심을 때 구성 요소로 사용됩니다. 짚으로 된 멀치입니다. 이것은 소금 건초나 솔잎이 될 수 있습니다. 짚 멀치는 다루기 쉽고 가볍습니다. 색상과 자연스러운 느낌이 좋습니다. 소금 건초(소금 늪 건초라고도 함)는 소금 습지의 건초로 씨앗보다는 뿌리줄기를 통해 퍼지기 때문에 잡초 씨앗으로 토양을 오염시킬 위험을 없앱니다. 잎을 바닥에 깔아줍니다. 식물들은 먹이를 주고 스스로를 보호하는 방법을 포함한 다양한 이유로 잎을 떨어뜨립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우리는 그것들을 제거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깔끔해도 좋지만, 잎을 모두 제거해서 정원을 소독하지 마세요. 그들은 생물학적 활동을 향상할 것입니다. 많은 경우에, 그것은 멀치보다 훨씬 낫습니다. 숲 속을 걸어가서 잎 층을 발견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돌로 된 멀치입니다. 이것은 폭우로 많은 것이 쉽게 씻겨 내려가거나 주차장과 같은 상업적 용도에 적합한 내구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멀치입니다.

나쁜 멀치-나쁜 토양 덮개

너무 두꺼운 층에 부적절하게 도포된 멀티는 식물을 죽이거나 적절한 성장을 방해합니다. 딱딱한 나무와 잘게 썬 나무껍질과 같은 것들은 실제로 서로 결합하여 공기와 물의 침투를 막습니다. 나쁜 멀티는 토양의 생물학적 활동을 감소시킵니다. 만약 벌레와 미생물이 그 안에서 살 수 없다면, 어떻게 식물이 살 수 있을까요? 잘못 선택된 멀치는 토양의 화학적 구성을 바꿀 수 있습니다. 완전히 분해되지 않은 멀치는 분해되면서 토양에서 질소를 끌어옵니다. 일부 멀치는 또한 식물에 해로운 마그네슘과 같은 미량 영양소를 침출시킵니다. 깨끗하지 않고 쓰레기, 잡초 씨앗 또는 유해한 병원체를 포함하는 멀치입니다. 나무를 자르고 난 부산물입니다.. 2~3년간 분해하여 다른 정원 퇴비와 유기 비료와 섞어 사용하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나무 조각은 나무 제거의 부산물로 즉시 처리되고 염색되며 대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잡초의 생장을 막거나 토양을 안정시키고 침식을 막는 것에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줄기와 줄기 주변에 바르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색깔과 향 때문에 삼나무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다른 단단한 나무 멀치들과 같이 안 좋은 점들이 있습니다.고무 멀치는 폐타이어로 만든 것입니다. 너무 나쁘니 사용하지 마세요. 그것은 이 나라에서 버려진 자동차 타이어의 산을 줄이기 위한 환경 해결책으로 팔리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판재 및 직물 잡초 장벽은 제한적으로만 사용해야 합니다. 그것은 상업적 목적과 소규모 작업에 가장 잘 사용됩니다. 그것은 잡초의 성장을 막습니다. 또한 보기 흉하고 물과 공기가 토양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 생물학적 활동을 감소시킵니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예식물의 여러가지 번식  (0) 2022.12.06
식물에 물 주기  (0) 2022.12.06
퇴비만들기  (0) 2022.12.06
비료주는 방법  (0) 2022.12.05
정원가꾸기 좋은 토양의 조건  (0) 2022.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