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크리스마스 가족 영화 추천

만달러블로거 2022. 12. 12. 13:00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때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를 피해 집에서 가족끼리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도 집에서 보낼 계획입니다. 이럴 때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먹으며 영화 한 편 보면서 보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때 온 가족이 같이 보면 좋은 영화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가족 추천 영화와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폴링 포 크리스마스

네티즌 평점 ★ 6.2

폴링 포 크리스마스
폴링 포 크리스마스

주인공 부잣집 외동딸 시에라( 린제이 로한 역)가 스키장에서 사고로 기억을 잃고 아내와 사별한 제이크와 만나 기억을 되찾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제이크와 그의 가족의 따뜻한 사랑이 철부지인 그녀를 변하게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미래의 꿈과 희망을 마치 동화 속 세상에 있는 것처럼 담아내고, 결국 선행이 스스로에게 돌아오는 기적을 보여줍니다.

제이크의 전통 스키장은 마을 유적지로 선정되어 지원도 받을 예정입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하루하루 고객들에게 행복을 주려고 노력했던 삶의 결과가 크리스마스 아침 선물처럼 현실이 되어 기쁨으로 돌아왔습니다.

뻔한 스토리지만 크리스마스와는 잘 어울리는 영화입니다.

슬럼버 랜드

넷플릭스 1위
네티즌 평점 ★ 8.94

슬럼버랜드
슬럼버랜드

"슬럼버랜드"는 꿈의 세계에서 어린 소녀 니모와 별난 무법자 플립의 일생에 한번 있는 모험을 묘사합니다. 아버지와 함께 등대에서 혼자 살면서 신나는 모험을 들으며 자란 니모는 뜻하지 않은 사고로 아버지를 잃게 됩니다. 삼촌 필립과 함께 살기 위해 도시로 갑니다. 완전히 뒤바뀐 일상이 낯설었던 니모는 슬럼버랜드의 판타지 세계에 대한 비밀 지도를 발견하고 아버지가 늘 언급했던 모험 파트너 플립을 만나게 됩니다. 플립이 안내하는 꿈의 세계 슬럼버랜드에서 아버지를 다시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희망을 가진 니모는 한 가지 소원을 빌기 위해 온갖 꿈을 넘나드는 모험을 시작합니다. 어른이 봐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가  왜 넷플릭스에서 1위를 하는지 알 거 같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원더

네티즌 평점 ★ 9.2

원더
원더

 누구보다 재치 있고 호기심이 많은 '어기'(제이콥 트렘블레이)다.

하지만 다른 외모로 태어난 어기는 모두가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대신 얼굴을 숨길 수 있는 핼러윈을 선호합니다.

10살 난 아들에게 더 큰 세상을 보여주고 싶었던 엄마 이사벨(줄리아 로버츠)과 아빠 네이트(오웬 윌슨)는 어기를 학교에 보낼 준비를 했고, 동생에게 모든 것을 내줬지만 누구보다 어기를 사랑하는 누나 비아도 어기의 첫걸음을 응원합니다.

가족이 세상의 전부였던 어기는 처음으로 헬멧을 벗고 용감하게 낯선 세상에 첫발을 내딛지만 첫날부터 '독특한 외모'로 화제가 되고 사람들의 시선에 큰 상처를 받습니다.

하지만 어기는 27번의 성형수술을 견뎌낼 정도로 긍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고, 다시 한번 용기를 얻어 주변 사람들이 하나둘씩 변하는 이야기입니다.

숀 더 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

네티즌 평점 ★ 9.71

숀더쉽 더 무비
숀더쉽 더 무비

사고뭉치 양 떼들과 우주 미아 꼬마 외계인의 컴백홈 대작전!
머~언 우주에서 길을 잃고 지구에 오게 된 꼬마 외계인 ‘룰라’!
우연히 양 떼 목장의 비글 비글 사고뭉치들 ‘숀’과 친구들을 만나게 됩니다.
달콤한 젤리와 초콜릿이 가득한 지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엄마 아빠가 보고 싶은 ‘룰라’를 위해 집을 찾아 주기로 하는 ‘숀’과 친구들!
우주에 가기 위해 ‘룰라’가 잃어버린 UFO를 찾아 나서고 한편 수상한 비밀요원 ‘에이전트 레드’ 일당이 ‘룰라’를 추적하는데… 과연, ‘룰라’는 무사히 엄마 아빠 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폴라 익스프레스

네티즌 평점 ★ 8.81

폴라 익스프레스
폴라 익스프레스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이브에, 한 소년이 일어나서 무언가를 기다립니다.

그것은 산타의 썰매 소리입니다!

"제가 그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자정 5분 전, 소년은 갑작스러운 굉음에 놀라 창문으로 성을 닦고 밖을 내다보았는데, 정말 놀라운 광경이었습니다.

검은 기차가 그의 집 앞에 멈춰 서서 거친 엔진 소리를 내고 있지 않습니까?

그 소년은 잠옷과 슬리퍼를 신고 밖으로 뛰어나갑니다.

기차의 차장은 마치 소년을 기다리는 것처럼 말합니다.

"탈 거니?" "어디로 가는 거죠?"

소년이 묻자 차장이 대답합니다.

"물론 우리는 북극으로 갈 것이야. 이것은 북극 급행열차, 폴라 익스프레스야."

그 소년은 긴 여행을 위해 폴라 익스프레스를 탑니다.

그리고 그 여행에서 소년은 삶의 놀라운 신비를 발견하면서 점차 자신을 발견합니다.

영화를 다 보고 나면 90분간 신나는 모험을 다녀온 것 같은 신나고 들뜨는 기분이 들게 되는 영화입니다.

"재밌는"이란 말 보단 "신나는"이란 말이 어울리는 영화입니다.

크리스마스라 불리는 소년

네티즌 평점 ★ 9.12

크리스마스라 불리는 소년
크리스마스라 불리는 소년

크리스마스이브에, 세 남매는 할머니(매기 스미스)가 들려준 오래된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야기 속의 소년도 남매처럼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남매를 위로하듯 남매와 비슷한 처지에 놓인 소년(헨리 로플)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러고 나서, 소년은 엘프 헬름으로의 여행을 통해 희망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을 크리스마스와 자연스럽게 연결시킵니다. 이야기 속의 소년의 이름은 니콜라스입니다. 니콜라스는 오래전에 어려운 사람들에게 선물을 가져다주었는데, 이 영화는 니콜라스라는 소년이 크리스마스에서 유래했다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믿음과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전해줍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

네티즌 평점 ★ 8.79

찰리와 초콜릿 공장

전 세계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세계 최고의 초콜릿 공장이 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
매일 엄청난 양을 전 세계에 수출하지만 그 공장을 드나드는 사람을 본 적 없는 비밀의 공간입니다.
이 초콜릿 공장장은 웡카 초콜릿에 5장의 황금티켓을 감춰놓았고 그것을 찾는 어린이 5명을 공장으로 초대한다고 발표합니다.

전 세계 아이들이 웡카 초콜릿에 들어있는 황금 티켓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가난한 집 아이였던 찰리에겐 웡카 초콜릿을 생일에만 먹을 수 있는 귀한 간식이었습니다.

그는 우연히 길에서 주운 돈으로 초콜릿을 사게 되고 그 안에는 황금 티켓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렇게 황금티켓을 찾은 5명이 드디어 초콜릿 공장으로 입성하는데 눈앞에 펼쳐지는 광경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상상할 수도 없는 장면이 펼쳐집니다.

하지만 5명의 어린이들 중 4명은 말썽을 일으켜 쫓겨나고  찰리만 남게 됩니다.

마지막까지 남은 찰리가 공장의 후계자가 됩니다.

크리스마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기적이 일어나게 됩니다. 영상미가 뛰어나고 상상의 세계로 잠시 들어갔다 나온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